놀라운 수신자 반응 분석리포트!

최종 업데이트 : 2016/05/16

비즈메일러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처럼 분석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글은 비즈메일러의 4가지 발송결과 리포트 중에서도
가장 호응이 핫!한 ‘수신자 반응’ 분석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신자 반응 분석은 여러분이 보내신 메일에 따른 발송 성공 유무와 수신자들의 반응을 집계하여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수신자 반응 분석 리포트

 

그럼, 어떤 항목들을 분석하는지 살펴 볼까요?
     – 실 발송 통 수 : 실제 발송 시도된 메일 건수 ( 성공 수 + 실패 수 )
     – 성 공 : 실 발송 통 수 중 수신자에게 성공적으로 메일이 발송된 통 수
     – 거 부 : 실 발송 통 수 중 수신거부를 한 수신자들을 대상으로 필터링 한 메일 통 수
     – 오 픈 : 수신자에게 성공적으로 발송된 메일 중 오픈한 수
     – 클 릭 : 수신자가 메일오픈 후 컨텐츠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 한 수

의 팁!
메일 발송 성공, 거부, 오픈, 클릭 수신자 목록을 엑셀파일(CSV파일)로 다운받아보세요!
수신자 별 반응을 보다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기간: 성공/거부리스트 7일, 오픈/클릭 리스트: 180일)

 

우와
단순히 발송 성공 여부를 떠나 메일을 받은 수신자 반응까지 보여주다니!!
이메일 마케팅 성공에 한걸음 가까워진 느낌이 드는걸요?

하지만 이 정도 분석으로 만족하는 비즈메일러가 아니죠.
비즈메일러는 고객 여러분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반응 분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수신자(회원) 반응 그래프

 

수신자반응 그래프는 일자 별 회원 반응과 분포 및 추세 등을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한눈에 수신자 반응을 확인 할 수 있고 어떤 요일에 메일에 대한 반응이 가장 핫!한지 알 수 있죠!!
또한 수신자 반응의 유효기간까지 알 수 있어 이메일마케팅 진행 기간 설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클릭반응 링크정보

 

클릭반응 링크정보는 수신자가 컨텐츠 링크를 클릭한 수를 집계하여 해당 수치와 링크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메일 오픈율만 높다고 매출이 쑥쑥!! 올라 가는 게 아니죠!!
컨텐츠 클릭률로 고객전환율을 높여야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가장 많이 클릭된 링크를 보며 수신자가 얼마만큼 메일 컨텐츠에 관심이 있는지를 알 수 있고
해당 캠페인의 잠재 전환 대상 수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오픈 수치

비즈메일러는 요일, 날짜에 이어서 시간대까지!!
가장 높은 메일 오픈 수치를 분석하여 시간대 별로 보여드립니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메일 발송 시간대까지 예측해서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겠죠?

의 팁!
비즈메일러가 수신자반응이 가장 높은 황금시간대를 추천해드립니다!
    – 출근시간대: 08시 ~ 10시!
    – 퇴근시간대: 18시 ~ 20시!
비즈메일러가 직접 테스트하고 여러 통계를 복합적으로 측정해 본 결과 출퇴근시간대가 가장 수신자분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도메인 별 발송 분석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면 일반적인 포털사이트(네이버 등) 메일 계정을 가진 수신자 말고도
기업, 학교, 단체 등 특수한 도메인을 가진 수신자에게 대량메일을 발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비즈메일러는 도메인 별 발송결과분석을 통해 해당 도메인의 발송 실패 및 결과를 제공해드리며
여러분의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어떠세요? 완벽하고 정확한 비즈메일러의 수신자반응 결과분석!!!
비즈메일러의 결과분석리포트를 참고하여 여러분의 메일발송 황금 요일, 시간대 등을 확인해보세요.
분명 이메일마케팅 성과와 방향 결정에 크게 도움이 될거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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