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발송 결과분석!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최종 업데이트 : 2016/05/16

이메일마케팅은 발송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발송한 결과를 보고 분석하며 앞으로 진행 할 메일발송을 위해 이리저리 고민해보고 성과를 높여야 하죠.
그러기 위해 많은 마케터들은 마케팅 분석 툴을 이용하여 정확한 결과 분석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roll:

시중에는 많은 마케팅 분석 툴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는 많은 마케터들의 호응과 선택을 받고 있죠.
구글애널리틱스는 구글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분석 툴로 마케팅을 통한 현황을 지표로 볼 수 있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광고(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툴입니다.

그런데 비즈메일러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처럼 분석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아직 모르셨다면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보세요.
앞으로 여러분의 이메일 캠페인 활동과 방향 결정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메일러는 발송서비스에 맞춰 4가지의 발송 결과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허등록된 ClickInsint™ 기술과 일자별, 도메인별 성과는 물론 가장 많이 클릭한 컨텐츠까지 분석하므로 다음에 진행할 이메일마케팅에 도움이 되고 개선방향에 힌트를 주죠.

비즈메일러가 자랑하는 결과리포트는 특허기술을 통해 각 컨텐츠 별 회원반응을 조회하고 최대 15일간 오픈, 클릭 수치부터 매출 성과 분석과 실패 원인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실제발송 통 수, 성공, 거부, 오픈, 클릭 등의 지표가 KPI형태로 조회되어 CSV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죠.
비즈메일러는 구글 애널리틱스 수준으로 수신기기(모바일, PC) 별로 구분하여 도메인 별 성과 및 링크 별 조회수까지 나타냅니다.

아직까지도 메일 발송만 하시나요? 이젠, 발송만으로 만족하시지 마세요.
발송결과 분석과 캠페인 실패 원인 분석까지 무료로 경험하시고 더 높은 메일 성과를 얻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은 비즈메일러의 아주 작은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더욱 성공적인 이메일마케팅과 스마트한 비즈메일러 사용을 위해 결과리포트에 관한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D

지금 비즈메일러 가입하고 30,000이메일캐시 받자!

지금 비즈메일러를 경험해보세요.
비즈메일러는 매 월 1억통 이상의 이메일을 성공적으로 발신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A/B캠페인, 프리뷰메시지, 발신메일 매출분석, 구독자 세그먼트, 중복 구독자 자동제거 등
이메일 마케팅이 필수 기능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