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 수신거부 서비스 이용방법

최종 업데이트 : 2015/10/13

080 수신거부 서비스란,

광고문자 발송시 문자내용안에 필수로 들어가야 할 항목으로, 수신자로부터 SMS문자수신거부(수신동의철회)요청을  

접수받아 수신자에게 더이상 문자발송을 진행하지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비즈메일러의 080서비스는 비즈메일러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기능

 

   1) 24시간 080수신거부 서비스 무료 제공

   2) 수신거부 리스트 무료 제공

   3) 수신거부 처리결과 문자통지서비스 제공(유료)

 

 

 

2. 080수신거부 처리 절차

문자 발송> 광고문자 항목 체크 후 문자발송을 하시면 080ARS 수신거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수신거부 처리결과 통지문자는 문자통 또는 캐쉬 차감)

 

1) 비즈메일러 광고문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문자발송을 합니다.

2) 수신자가 광고 문자를 수신합니다.

3) 수신자가 발신번호에 대해 수신거부를 원할 시 수신된 메시지 하단에 있는 080서비스 번호로 전화를 합니다.

4) ARS안내에 따라 수신거부등록 절차를 밟습니다.

5) ARS마지막 단계에서 수신된 메시지 하단에 있는 인증번호를 다이얼로 이용하여 입력합니다.

6) 수신거부 완료

7) ARS 및 문자메시지를 통해 수신자에게 수신거부 처리결과를 통지합니다.

(이때 발송되는 문자메시지 요금건은 발송인의 문자통 또는 캐쉬에서 차감됩니다.)

8) 다음 광고문자 발송시 수신거부리스트에 등록된 정보를 제외 하고 문자발송됩니다. 

 

 

 

 

3. 수신거부 처리결과 통지 서비스 제공

보다 청렴한 법규의거를 위해 080ARS서비스를 통한 수신거부  처리 후 음성안내와 문자를 통해  

수신거부 처리결과를 자동 통보 해드립니다.

 

-음성 서비스 안내 멘트

 2015년 10월 13일 (일시) 요청하신 수신거부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자서비스 안내 내용

2015년 10월 13일(일시) 수신거부가 정상처리 되었습니다. 비즈메일러(발송인정보)

 

 

 

 

4. 수신거부 리스트 무료제공

비즈메일러의 080ARS를 통한 수신거부 처리 후 주소록> 수신거부 목록(수신거부자 통합관리) 페이지를 통해

해당 수신거부자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비즈메일러 가입하고 30,000이메일캐시 받자!

지금 비즈메일러를 경험해보세요.
비즈메일러는 매 월 1억통 이상의 이메일을 성공적으로 발신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A/B캠페인, 프리뷰메시지, 발신메일 매출분석, 구독자 세그먼트, 중복 구독자 자동제거 등
이메일 마케팅이 필수 기능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