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주소록 생성하기

최종 업데이트 : 2015/07/21

 

안녕하세요.  비즈메일러 운영자입니다.

소중한 비즈니스 인맥을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첫 번째는, 무엇일까요?

 

바로, 주소록 만들기! 입니다.

 

주소록 등록은 이메일 마케팅의 첫 시작 단계이고,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기 때문에 이용 방법이 쉬워요~

 

그 중에서도 빈 주소록 등록은, 구독자를 추가하기 위한 밑바탕 작업입니다.

구독자들을 등록하기 위하여 주소록이란 큰~ 틀을 만드는거죠!

 

그럼, 바로!!  빈 주소록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png

<비즈메일러 주소록 페이지>

 

 

1. 위 그림처럼 [주소록] → [새 주소록 추가] 순서로 이동합니다.

 

 

 

02.jpg

<비즈메일러 주소록 생성 페이지>

 

 

  2. 첫번째 항목인 [빈 주소록 만들기] 에 체크를 하고 주소록 이름을 입력하여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즈메일러의 꿀팁!

주소록 이름을 작성할 때 '비즈메일러 고객리스트' 등과 같이 알아보기 쉬운 이름으로 주소록이름을 입력해주세요.

 

 

 

2.png

 

<비즈메일러 전체 주소록 목록 페이지>

 

 

짜잔!  전체 주소록 목록에 방금 생성한 빈 주소록이 보이네요~

이렇게 빈 주소록 생성이 모두 끝났습니다.  너무 쉽죠?

그럼, 방금 생성한 빈 주소록 (ex ‘주소록 테스트’ ) 을 클릭 해 볼까요?!!

 

 

 

<’주소록테스트’ 구독자 목록 페이지>

 

 

음…따끈따끈한 빈 주소록 속에는 아직 구독자 목록이 없네요.

그건! 우리가 구독자 리스트를 추가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빈 주소록으로는 메일/SMS 발송은 당연히 안되겠죠?

구독자 리스트를 추가 하고 싶으시다면? [클릭]


 

 

이로서 빈 주소록 만들기는 모두 끝났습니다.

너무너무 쉽죠?

우리 모두 빈 주소록을 첫 단계로 차근차근 비즈메일러를 따라해보아요 :D

 

 

 

지금 비즈메일러 가입하고 30,000이메일캐시 받자!

지금 비즈메일러를 경험해보세요.
비즈메일러는 매 월 1억통 이상의 이메일을 성공적으로 발신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A/B캠페인, 프리뷰메시지, 발신메일 매출분석, 구독자 세그먼트, 중복 구독자 자동제거 등
이메일 마케팅이 필수 기능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