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결과 분석리포트는 메일의 발송결과 수치와 메일을 통해 보여준 구독자의 반응을 집계하여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그럼, 여기서 좀 더 자세히 발송결과 는 어떤 항목 수치를 제공하는지 볼까요?
-
실 발송 통 수 : 실제 발송시도된 메일 건수 ( 성공 수 + 거부 수 )
-
성공 : 실 발송 통 수중 수신자에게 성공적으로 메일이 발송된 통 수
-
거부 : 실 발송 통 수중 메일발송이 실패된 통 수
-
오픈 : 수신자가 발송된 메일을 오픈한 수
-
클릭 : 수신자가 메일오픈 후 제작물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 한 수
비즈메일러의 꿀팁!
메일 발송 성공, 거부, 오픈, 클릭 구독자 목록을 엑셀파일로 다운받으셔서 정확하고 완벽한 이메일캠페인을 진행해 보세요!
(다운로드 가능기간: 성공/거부리스트 7일, 오픈/클릭 리스트: 180일)
우와
단순히 발송 성공 여부를 떠나 구독자 반응까지 정확히 보여주다니
이메일 마케팅 성공에 한걸음 가까워진 느낌이 드는걸요?
하지만 이 정도 분석으로 만족하는 비즈메일러가 아니죠.
비즈메일러는 고객 여러분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발송결과 분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반응 그래프>
회원반응 그래프는 위와 같이 일별 회원 반응과 분포, 추세, 반응 일 수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눈에 회원 반응을 확인 할 수 있고 요일별로 그래프 수치가 나오기 때문에
어떤 요일에 메일에 대한 반응이 가장 핫!한지 알 수 있겠죠?
또한 회원반응의 유효기간까지 알수 있으니 이메일마케팅진행기간 설정에 도움이 됩니다.
<클릭 반응 링크 정보>
비즈메일러는 구독자가 링크를 클릭한 수를 집계하여 해당 수치와 링크 정보를 같이 보여드립니다.
메일 오픈율이 높다고 매출이 쑥쑥!! 올라 가는 게 아니죠!!
클릭률 또한 높아야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가장 많이 클릭된 링크 정보를 통해 구독자가 얼만큼 메일 제작물에 관심이 있고 해당 캠페인의 잠재전환 대상 수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오픈 수치>
요일, 날짜에 이어서 시간까지!!
가장 높은 메일 오픈 수치를 측정하여 시간대 별로 보여드립니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메일발송 시간까지 예측해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겠죠?
<도메인 별 발송분석>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면 일반적인 포털사이트 메일계정을 가진 구독자 말고도
기업, 학교, 단체 등 특수한 도메인을 가진 구독자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비즈메일러는 도메인별 발송결과분석을 통해 해당 도메인의 발송실패 및 결과를
제공하면서 더욱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어떠세요?
완벽하고 정확한 비즈메일러의 발송결과분석!!!
비즈메일러의 발송결과분석을 참고하여
메일발송의 황금 요일, 시간 등을 확인해보세요.
분명 이메일 마케팅의 성과가 쑥쑥 올라갈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