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발송 결과분석!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최종 업데이트 : 2016/05/16

이메일마케팅은 발송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발송한 결과를 보고 분석하며 앞으로 진행 할 메일발송을 위해 이리저리 고민해보고 성과를 높여야 하죠.
그러기 위해 많은 마케터들은 마케팅 분석 툴을 이용하여 정확한 결과 분석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많은 마케팅 분석 툴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는 많은 마케터들의 호응과 선택을 받고 있죠.
구글애널리틱스는 구글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분석 툴로 마케팅을 통한 현황을 지표로 볼 수 있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광고(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툴입니다.

그런데 비즈메일러에서도 구글 애널리틱스처럼 분석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아직 모르셨다면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보세요.
앞으로 여러분의 이메일 캠페인 활동과 방향 결정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메일러는 발송서비스에 맞춰 4가지의 발송 결과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허등록된 ClickInsint™ 기술과 일자별, 도메인별 성과는 물론 가장 많이 클릭한 컨텐츠까지 분석하므로 다음에 진행할 이메일마케팅에 도움이 되고 개선방향에 힌트를 주죠.

비즈메일러가 자랑하는 결과리포트는 특허기술을 통해 각 컨텐츠 별 회원반응을 조회하고 최대 15일간 오픈, 클릭 수치부터 매출 성과 분석과 실패 원인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실제발송 통 수, 성공, 거부, 오픈, 클릭 등의 지표가 KPI형태로 조회되어 CSV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죠.
비즈메일러는 구글 애널리틱스 수준으로 수신기기(모바일, PC) 별로 구분하여 도메인 별 성과 및 링크 별 조회수까지 나타냅니다.

아직까지도 메일 발송만 하시나요? 이젠, 발송만으로 만족하시지 마세요.
발송결과 분석과 캠페인 실패 원인 분석까지 무료로 경험하시고 더 높은 메일 성과를 얻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은 비즈메일러의 아주 작은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더욱 성공적인 이메일마케팅과 스마트한 비즈메일러 사용을 위해 결과리포트에 관한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