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거부 관리는 비즈메일러에서 제공하는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수신 거부한 회원 및
‘수신 거부 회원 업로드’를 통하여 등록된 수신 거부 회원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여기서 비즈메일러의 “수신 거부” 기능 이란?
<비즈메일러 수신거부 문구 항목>
위와 같이 불법 스팸 방지를 위하여 비즈메일러는 간단한 체크만으로 구독자가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도록 제공 하고 있습니다.
광고/수익성 메일 발송 시 필수적으로 메일 컨텐츠 내에 구독자가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수신 거부 항목 생략 시, 구독자가 수신을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발송자가 메일을 보냈기 때문에 해당 메일은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비즈메일러 수신거부 中 이메일 수신 거부 목록>
앞서 말씀 드렸 듯이 수신 거부자 관리는 너무 나도 중요한데요!
비즈메일러는 이메일과 휴대폰 수신 거부자 항목을 따로 두어
여러분이 좀 더 스마트한 수신 거부자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그리고 수신 거부 목록에 있는 정보 리스트는 비즈메일러의 자동 필터링 기능으로 이메일, SMS 발송 시 항시 제외됩니다.
참 똑똑하네요. 비즈메일러
알아서 수신 거부자들 에게는 발송을 안한다니 놀라워요!!!
여기서 비즈메일러의 꿀팁!!
수신거부 회원의 추세가 갑자기 급등하였을 경우 그 원인을 분석해 보아야 합니다.
원인 분석을 통해 수신거부회원을 충성회원으로 만들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근 나쁜 스팸성 메일과 문자가 늘어나면서 구독자들의 수신 거부 요청이 종종 있습니다.
저희와 여러분은 나쁜 뜻으로 보낸 게 아닌데 말이죠 ㅠㅠ
이렇게 수신거부 요청이 있을 때 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고민이셨죠?
이제 걱정 없습니다!!!
비즈메일러가 여러분의 3천만원을 지켜드릴테니까요!!!!
(스팸 관련 법규를 어길 시 3천만원의 과태료를 내야 합니다…무서워라 )
그럼, 비즈메일러의 수신거부목록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볼까요?
1.이메일, 휴대폰 항목을 따로 두어 발송 방법에 따른 수신거부목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 일별 수신 거부 회원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비즈메일러의 똑똑한 자동 수신 거부 기능으로 구독자가 버튼 클릭 한번으로 수신 거부 목록에 등록된다고 하지만 ~
별도로 구독자가 “메일 안 오게 해주세요!” “다음부터 발송하면 신고할꺼에요!”라고
수신 거부를 요청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위 의 저!!저!!! 보라색 녀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신 거부자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CSV파일을 이용하여 수신 거부 목록을 추가 하 실수 있습니다.
(휴대폰 수신 거부자 추가도 동일합니다.)
여기서 CSV파일이 뭐야….라고 생각하신 분들 !!!
CSV파일 만들기[클릭] <- 요 녀석 한번 클릭하셔서 읽어주세요~
이메일 정보 또는 휴대폰 번호가 입력된 CSV 파일이 준비 되셨다면
파일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사전 준비된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선택 하시고 Next!
그럼 끝!
수신거부 목록에서는 위 그림에 있는 1번과 같이 수신 거부자들을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고 2번 기능처럼 이메일 검색으로 통해 특정 수신거부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3천만원 지키는 방법 너무 쉽죠?
그럼, 반대로 수신 거부를 해지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1번과 같이 수신 허용할 구독자를 선택 후 2번에 있는 수신거부해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구독자의 수신 거부 해지 요청이 있을 경우 수신 허용을 해 주시기 바라며,
요청 없이 수신 허용되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비즈메일러는 항상 깨끗하고 청렴한 메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